본문내용 바로가기

겨울맞이 이벤트 진행

현대캐피탈이 연말을 맞아 현대·기아자동차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및 신형 그랜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6/11/03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이 연말을 맞아 현대·기아자동차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및 신형 그랜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 쏘나타와 싼타페, 기아자동차 K시리즈 등 현대·기아자동차의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저금리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의 경우, 기존 저금리 차종에 ‘이자부담 ZERO 할부’를 새롭게 적용한다. ‘이자부담 ZERO 할부’는 차량가의 20%를 선수금으로 내고 계약 기간에 따라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할부프로그램이다.


싼타페와 쏘나타를 포함해 아슬란 2016, 벨로스터 등 현대자동차 주요 차종을 36개월로 계약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그랜저의 경우 최대 60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적용해 이자부담을 없앴다. 저금리가 적용 되지 않은 차종에 대해서도 별도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아반떼/아이오닉(HEV, EV포함)/투싼/신형 i30를 현대캐피탈 신차할부를 통해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구매 자금이 지원된다.


기아자동차의 경우, 모닝을 1.5% 저금리로 60개월까지 적용 받을 수 있고 K3/K5/K5 HEV와 스포티지는 36개월/48개월/60개월 기준 각각 1.5%/2.5%/3.5%의 저금리가 적용된다. 또 기아자동차 쏘렌토는 할부금을 천 만원 이상 계약 시, 첫 달에 30만원을 할인해주는 ‘쏘렌토 초회차 할부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부담을 낮췄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신형 그랜저 출시 기념 리스·렌터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약 현대캐피탈 리스·렌터카를 통해 신형 그랜저를 이용하면, 전화 한 통으로 전문가를 통해 차량을 팔 수 있는 ‘현대캐피탈 내차팔기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초회차 이용료의 30%를 할인해줘 가격 부담을 한층 낮췄다. 여기에 사전 계약 이벤트에 참여한 리스·렌터카 이용자에게는 2채널 최고급블랙박스, 전면 열차단 썬팅, 고급 유리막코팅 서비스 중 하나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스마트 익스체인지 프로그램’으로 올해 HG그랜저를 구입한 고객에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HG그랜저를 무이자 원리금균등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로 갈아타고 할부 재이용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거치형으로 구매한 고객은 신형 그랜저 교체 시  취등록세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도 전액 면제해줘 차량 교체에 대한 부담을 한층 덜어줄 계획이다.
 

현대캐피탈의 신차할부 및 리스·렌터카 프로그램은 현대·기아자동차 전시장,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