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김장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다

현대다이모스는 11월 15일 화성희망지역아동센터 어린이 700여명을 위한 김장을 담가 전달했다.

2014/11/17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가 매서운 한겨울을 든든히 날 수 있는 김장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현대다이모스는 11월 15일 화성희망지역아동센터 어린이 700여명을 위한 김장을 담가 전달했다.

 

동탄시트연구소 사내식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현대다이모스 여승동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해 약 2,000Kg에 달하는 김장을 담가 소외된 이웃에 전달했다.

 

현대다이모스로부터 김장 김치를 지원받은 화성희망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수십 명의 현대다이모스 임직원분들이 정성껏 만든 김장으로 올 겨울도 무사히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현장에서 감사인사를 전했다.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을 하면서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우리기업이 지향하는 동반성장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아빠를 따라와서 김치를 직접 만들어보니 새로웠다”며 “내가 만든 김치가 화성시에 사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반찬이 되었으면 한다”고 후기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