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모님, 감사합니다” 상반기 신입사원 가족초청행사 시행

현대다이모스는 1월 16일 동탄연구소에서 ‘15년 상반기 신입사원과 부모님 52명을 대상으로 가족초청행사 및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다.

2015/01/16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는 1월 16일 동탄연구소에서 ‘15년 상반기 신입사원과 부모님 52명을 대상으로 가족초청행사 및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다.

 

2주 간의 사내 입문교육 마지막 날 마련된 이번 입사식은 현대다이모스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길러주신 부모님을 초청하여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자리다. 현대다이모스는 2011년부터 특별한 입사식 문화를 통해 신입사원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있다.

 

부모님과 신입사원들은 입사식에 앞서 강당 앞에 설치한 위시트리(Wish Tree)에 포부와 비전을 작성하여 게시했다. 이후 연구소 투어를 통해 회사에 대한 가족의 이해를 도왔으며,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과 뱃지 증정식, 감사편지 낭독의 순서로 입사식이 진행됐다.

 

또한 임원과의 점심식사 이후 UCC 상영과 치어리딩 퍼포먼스 등 신입사원의 패기와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함께 마련돼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 후기에서 이지은 신입사원(구매개발실)은 “부모님과 함께 입사식에 참여하여 더욱 뜻 깊었다”며 “신입사원으로서 열정 있고 활기찬 모습으로 본업에 매진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입사식을 마친 신입사원들은 이후 1월 19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마북캠퍼스에서 그룹공통교육을 받은 뒤 2월부터 정식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