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한국여자오픈 K9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기아차가 K9 고객들을 위해 한국여자오픈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차별화 된 행사를 마련했다.

2014/06/03   기아자동차

기아차가 K9 고객들을 위해 한국여자오픈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차별화 된 행사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골프대회인 ‘제28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맞아 K9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전 골프라운딩 ‘K9 VIP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한국여자오픈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K9 VIP 갤러리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60쌍(120명) ▲K9 VIP 갤러리 초청 100쌍(200명) 등 총 160쌍(320명)을 선정해 진행되며,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일(월)까지 K9 멤버십 센터(1566-5854)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 중복 응모 가능하며, 하나의 행사에만 당첨됨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K9 VIP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이벤트

기아차는 ‘K9 VIP 인비테이셔널’ 응모자 중 총 60쌍(120명)을 선정해 16일(월)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사전 라운딩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실제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서 직접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마치 선수가 되어 대회에 참가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제공한다.

 

라운딩 중에는 ▲홀인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스윙 속도측정 이벤트 등 경기에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이벤트홀을 운영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운딩 시작 전 임진한, 박지은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 클리닉’ 시간을 갖고, 필드에서는 코칭 프로들이 1:1로 샷 요령, 코스 공략법 등 경기력을 높일 수 있는 집중 레슨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세차 및 광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K9 차량케어 서비스’ ▲볼, 볼마커, 모자, 골프우산 등 한국여자오픈 관련 기념품으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한국여자오픈 입장권을 제공한다.

 

■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기아차는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쌍(200명)에게 한국여자오픈을 더욱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VIP 갤러리 1일 초청권’을 제공한다.

 

초청권을 소지한 VIP 고객들은 대회 기간 중 본인이 희망하는 1일을 정해 입장할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 내 VIP 주차장 ▲경기장 내 ‘K 라운지’ 이용 ▲한국여자오픈 기념품 등 일반입장객과 차별화 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한국여자오픈 ‘VIP 인비테이셔널’ 및 ‘VIP 갤러리 초청’ 행사는 K9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기아차는 앞으로도 K9 멤버십 고객들에게 대표 플래그십 세

단 오너의 지위에 걸맞는 다양한 고품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한국여자오픈은 대한골프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규모의 내셔널 타이틀 대회로, 기아차는 지난 2012년부터 이 대회를 공동 개최하며 적극적인 대회 지원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