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아차 브랜드 체험 이벤트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개최

기아자동차㈜는 9일(토) 강원도 인제시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2015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5/05/11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9일(토) 강원도 인제시 기린면 북리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2015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KIA Surprise Weekend)’는 기아차가 2013년부터 예술, 음악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이번 행사는 ‘뮤직 온 더 서킷(Music on the Circuit)’이란 테마로 꾸며졌다.


기아차는 ‘2015 기아 서프라이즈 워크엔트’를 통해 20대 고객 400여명에게 ▲음악 체험(Music Experience) ▲드라이빙 체험(Driving Experience) ▲기아 브랜드 체험(Kia Play Yard)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음악 체험’ 프로그램은 인제 스피디움 서킷에서 DJ가 펼치는 디제잉(DJing) 공연과,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가 트랙 위에서 펼치는 콘서트로 구성돼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은 ▲전문 레이서가 운전하는 K3에 동승해 속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서킷택시(Circuit Taxi) ▲전문 레이서를 따라 직접 서킷을 주행하는 서킷가이드랩(Circuit Guide Lap) 등의 활동으로 진행돼 고객들에게 역동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기아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은 ▲기아차 대표 캐릭터 ‘엔지와 친구들’ 종이 장난감 만들기 ▲레이싱 게임 체험 ▲브랜드 컬렉션 전시 등으로 구성돼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기아차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20대 고객들이 좋아하는 ‘음악’을 중심으로 구성하는 한편 고객들이 평소에 체험하기 어려운 레이싱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에 많은 대학생들과 20대 청년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줘 성황리에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미래 고객들이 다양하고 특별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자동차 브랜드만의 놀라움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