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이동국 공격 포인트 공인구를 잡아라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단장 이철근)이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전주성 관람기’게시판을 공식 홈페이지 팬존에 오픈했다.

2015/07/30   전북현대모터스FC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단장 이철근)이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전주성 관람기’게시판을 공식 홈페이지(http://www.hyundai-motorsfc.com/main.asp) 팬존에 오픈했다.


‘전주성 관람기’는 홈경기를 직접 관전 후 사진 및 동영상등 다양한 이야기를 후기로 팬들이 직접 올리는 참여 게시판이다. 친구, 가족, 연인, 직장 동료 등 전주월드컵 경기장을 찾아 재미있었던 관람 후기, 자신만의 홈경기 관람 팁, 경기관람 중 느꼈던 불편사항 등 다양한 이야기를 게시판에 올릴 수 있다.  


올라온 게시물은 팬들의 공감지수(점수)와 구단 사무국의 심사를 통해 매월 이달의 최고와 가작(2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전주성 관람기’ 이달의 최고에 선정된 팬에게는 K리그 전설을 쓰고 있는 이동국 선수의 공격 포인트 공인구 또는 제주 해비치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현재 이동국은 K리그 클래식 통산 최다 골(175골)과 최다 공격 포인트(239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전북은 홈경기 시 이동국이 골 또는 도움을 기록한 공인구를 별도 관리 하고 있다.


이동국 공격 포인트 공인구는 이동국의 친필 사인과 K리그 공인구, K리그 최다 골이라는 역사적 가치가 더해져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이다. 


전북 이철근 단장은“최근 SNS를 통해 팬들의 다양한 홈경기 관람 후기를 봤다.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보낸 추억을 팬들이 서로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