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 공연 01

현대카드가 오는 13일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에서 유명 인디 뮤지션 ‘레이지본’과 ‘주석’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포함한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 공연 01>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2014/06/03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오는 13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에서 유명 인디 뮤지션레이지본주석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포함한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 공연 01>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작년 7월 새롭게 문을 연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은 뮤지션 중심의 음악 플랫폼을 지향하는현대카드 MUSIC’을 컨셉으로 한 문화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현장에 비치된 뮤직카드를 통해 현대카드 MUSIC의 다양한 음악을 감상하고, 여러 뮤지션들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은 작년부터델리스파이스구남과 여라이딩스텔라를 시작으로, ‘가리온’, ‘김반장과 윈디시티’, ‘게이트 플라워즈노브레인’, ‘장미여관까지 실력 있는 인디뮤지션들의 공연을 무료로 선보여 공연을 좋아하는 부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 첫 무대를 선보이는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 공연 01>레이지본주석의 개별 공연 및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꾸며진다.

 

레이지본은 1999조선펑크란 음반으로 데뷔한 홍대 1세대 밴드로, 흥겨운 자메이카의스카(Ska)’ 리듬에 펑크를 접목한 독특한 음악과 세련된 연주, 에너지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로 팬들과 평단의 주목을 받아왔다.

 

레이지본과 함께 무대에 서는 힙합 뮤지션주석은 국내 힙합을 대표하는 1세대 래퍼다.

 

국내에서 각 장르의1세대들인 두 아티스트는 개별 공연뿐만 아니라, 장르를 뛰어넘은 콜라보레이션으로 부산 관객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 공연 01>에는 부산지역의 실력파 인디 뮤지션인 ‘DHMP’의 무대도 함께 꾸며진다.

 

DHMP는 부산 특유의 정서가 담긴 음악을 선보이는 5인조 인디밴드로, 부산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새로운 형식으로 진화한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의 공연이 부산 관객들을 찾아간다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지역 뮤지션들의 공연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6 13() 오후 8시부터 시작되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들은 오후 7 30분부터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는 별도로 사전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카드 MUSIC 홈페이지(www.hyundaicardmusic.com) 내 참가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현대카드 부산 파이낸스샵은 부산의 중심지역인 서면 쥬디스태화 빌딩 1(부산시 부산진구 부전2)에 위치하고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문을 연다(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부산 파이낸스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 파이낸스샵(051-804-2121)과 현대카드 고객센터(1577-60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