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14년 대졸신입사원 후견인 결연식 시행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4월 29, 30일 이틀 간 용인연수원에서 ‘14년 대졸신입 후견인 결연식을 시행하였다.

2014/05/09   현대다이모스

현대다이모스는 지난 4월 29, 30일 이틀 간 용인연수원에서 ‘14년 대졸신입 후견인 결연식을 시행하였다.

 

멘토-멘티로 선정된 선후배 사원 92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선후배간 소통을 통해 신입사원들의 조기 업무정착을 돕고, 후견인들의 리더십을 함양시키기 위한 현대다이모스 멘토링 프로그램의 시작을 의미한다.

 

특히 작년부터 결연식을 1박 2일 행사로 진행하면서 멘토링 코칭에 대한 외부특강과 팀빌딩 활동 등 더욱 많은 활동 기회를 부여하여 참가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올해로 11년 째 진행하는 현대다이모스 멘토링 프로그램은 타 부문의 선배로부터 회사에 대한 소식도 접하고, 사회생활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6개월 간 커플활동비 지원과 함께 매월 멘토링데이 시행으로 실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활동이 종료된 후 11월에는 우수커플을 선정하여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후견인 결연식에 참가한 시트시험팀 강희수 사원은 “처음 시작하는 사회생활이라 불안한 점이 많았는데, 좋은 선배이자 형을 얻게 된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