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현대카드 CITYBREAK 2014

현대카드가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카드 CITYBREAK(시티브레이크) 2014>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14/05/12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현대카드 CITYBREAK(시티브레이크) 2014>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 CITYBREAK는 메탈리카와 뮤즈를 필두로 림프비즈킷, 이기 앤드 더 스투지스, 신중현 그룹 등 총 37팀의 압도적인 라인업으로 현장을 찾은 7만 5천 여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기존 국내 음악 페스티벌의 통념을 깬 깨끗하고 쾌적한 현장 운영은 도심형 음악축제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올해 현대카드 CITYBREAK는 공연 장소를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옮겨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현대카드 CITYBREAK 2014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해외 밴드부터 실력파 국내 뮤지션까지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30여 팀의 뮤지션들이 참가한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보다 한층 다양해진 장르와 대중성을 더한 라인업으로 록 마니아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음악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현대카드는 공연뿐만 아니라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수준 높은 F&B(Food&Beverage)와 쿨존, 리프레시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휴식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카드는 1차 라인업 발표에 앞서, 5월 15일(목) 낮 12시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CITYBREAK 2014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한다.


5월 15일 단 하루 동안 판매되는 블라인드 티켓은 2일권이 선착순 3,000매에 한해 특별가 164,000원에 판매된다(1인 4매까지 구매 가능).

 

블라인드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패스트 트랙 패스(FAST TRACK PASS)’와 1만원 상당의 현장 이용권이 제공된다.

 

‘블라인드 티켓’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5천 M포인트 이상, 10 M포인트 단위로 결제).


현대카드 관계자는 “수많은 음악팬들을 설레게 하는 뮤지션들이 시티브레이크 공연만을 위해 대한민국을 찾을 예정”이라며 “현대카드는 이러한 뮤지션들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공연을 관객들이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지난 해 우리나라 음악 페스티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현대카드 시티브레이크가 올해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수준의 도심 음악 페스티벌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대카드는 블라인드 티켓 오픈 이후, <현대카드 CITYBREAK 2014>의 헤드라이너를 포함한 1차 라인업과 정규 티켓 오픈 일정 등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CITYBREAK 2014>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공식 블로그(citybreak.superseries.kr)와 현대카드 페이스북(facebook.com/hyundaicard),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 등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