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창원지점, 2014년 상반기 CS 최우수지점 선정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김흥제 사장)은 ‘고객 만족 최우선’을 가장 잘 실천한 지점으로 창원지점을 선정했다.

2014/07/11   현대차증권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김흥제 사장)은 핵심가치인 ‘고객 만족 최우선’을 가장 잘 실천한 지점을 매년 선정, ‘고객 만족’ 마인드를 사내 확산시키고 있는데, 이번 상반기에는 창원지점이‘CS 최우수 지점'으로 선정됐다.


HMC투자증권은 가장 투철한 금융권 CS(Customer Satisfaction)를 추구하기 위해 CS 최우수지점 선정 기준에 단순 친절도나 표준응대 수준의 측면만이 아닌 불완전판매 근절을 위한 ‘펀드 표준판매 미스터리쇼핑’ 점수도 포함하여 시상하고 있다.


특히, CS 최우수지점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고객만족도조사, CS 모니터링, 펀드 미스터리 쇼핑 3가지 조사 모두에서 전 직원이 우수한 평가를 받아야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HMC투자증권 창원지점은 만점에 가까운 고객만족도 결과를 나타내며, 펀드 미스터리쇼핑 역시 ‘우수’ 평가를 받으며 ‘상반기 CS최우수지점’ 에 선정됐다.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장 김진효 상무는 “최근 어려운 투자 환경 속에서 고객 만족이 최우선으로 실천되어야만 고객과의 신뢰 관계가 유지될 수 있다 며, “보다 적극적이고 신뢰감 있는 고객응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