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오래 기다리셨죠? 소혜의 해시태그뉴스 두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무더운 여름, 별일 없이 잘 보내고 계신가요? 현대자동차그룹에서는 이번 7, 8월 동안 뜨거운 날씨보다 더 핫한 이슈들이 가득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소식은 물론 알아두면 좋은 꿀팁까지 소개해드릴 소혜의 해시태그 뉴스 2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채널고정
l 소혜의 해시태그뉴스 2화 바로 보기
l 오늘 소개해드릴 7개의 해시태그입니다. 모두 어떤 소식인지 궁금한데요. MC 소혜와 함께 하나씩 살펴볼까요?
l 가장 먼저 전해드릴 현대자동차그룹의 핫이슈 해시태그는 ‘기프트카’입니다.
l 현대자동차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8’이 시작되었습니다. 기프트카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경차, 1톤 트럭, 승합차 중 창업 계획에 적합한 차량과 함께 창업자금, 그리고 2박 3일의 창업교육과 현장 컨설팅까지 지원받게 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자동차 전문그룹의 특성을 살려 자동차가 필요한 이웃과 사회를 위한 지속적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l 다음 주목할 만한 해시태그는? ‘기아차 카셰어링’입니다.
l 급격하게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그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아자동차가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로 모빌리티 서비스 전용 브랜드 ‘위블’을 론칭했다는 소식입니다. 위블은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는 이동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그 첫 서비스로 앱을 통해 아파트 단지 주차장에 있는 셰어링카를 언제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주거형 카셰어링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내 차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셰어링카. 기아자동차 위블과 함께 더 편리한 일상 속 모빌리티의 변화를 기대해 봅니다.
l 연예계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눈이 번쩍 떠질 만한 해시태그, ‘무빙 스튜디오’입니다.
l 현대자동차와 SM엔터테인먼트가 움직이는 스튜디오를 제작했습니다. 바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진행한 쏠라티 무빙 스튜디오인데요. 가수나 연예인이 이동 중에도 방송할 수 있는 특수 차량이라고 합니다. 곧 SM 소속 연예인들의 방송 촬영 등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 모습을 확인할 날이 머지않은 것 같네요.
l 네 번째로 소개할 해시태그는 ‘제네시스 G90’입니다.
l 제네시스 G90가 미국 품질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동급 최고이자 최상의 품질경쟁력을 입증받은 셈인데요. 미국 고급차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제네시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받으며 국위선양하길 바랍니다.
l MC 소혜도 관심이 많은 해시태그, ‘해외봉사’에 숨어있는 뉴스를 알아보겠습니다.
l 현대건설이 업계 최초로 기술교류형 해외봉사단 ‘에이치 컨텍’을 출범했습니다. ‘에이치 컨텍’ 1기는 인도네시아에서 봉사활동은 물론, 기술과 문화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한 ‘에이치 컨텍’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l 처음부터 소혜의 마음을 사로잡은 해시태그, ‘온라인쇼핑 꿀팁’ 소식입니다.
l 포인트 서비스의 대표주자인 현대카드 M포인트가 사용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말에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강력해진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제 온라인 쇼핑에서 ‘매월 마지막 주말’만 기억하면 M포인트 결제 혜택과 함께 온라인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l 숨 가쁘게 달려온 해시태그뉴스!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해시태그는 ‘제주 브런치’입니다.
l 현재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의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맛있는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향토 음식을 비롯해 전국 팔도의 대표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주말 브런치 뷔페를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8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제주도에 방문하셔서 다채로운 음식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l 소혜와 함께한 해시태그뉴스 두 번째 시간 어떠셨나요? 오늘은 현대자동차그룹의 최근 이슈는 물론, 꿀팁과 상식도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l 여기서 잠깐, 해시태그뉴스 시청자를 위한 퀴즈도 풀고 가셔야죠? 퀴즈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는 기분 좋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SNS에 놀러 오셔서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l 그럼 우리는 더 다양한 해시태그로 또 만나요! 안녕~